안녕하세요. 팀업 입니다.
먼저 안내과정에서 혼선으로 인하여 불편 드렸던 점 죄송합니다.
문의주셨던 사항에 대하여 문의자분께서 이곳의 페이지외에 이용하고 계신 회사쪽의 루트를 통해서도 문의를 접수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현재 회사의 담당부서에서 접수된 문제에 대하여 분석 및 확인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이용하고 계신 서비스는 일반적인 팀업 프로그램이 아니며, 계신 회사에 맞춰져 커스터마이징 된 상태로 저희 웹페이지에 서비스 되고 있는 팀업과는 다르기에 안내드리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대하여 명확히 안내 드리지 못하였던 점 양해 부탁 드리오며, 차후 사용중 발생하신 문제 또는 문의 사항의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회사의 문의루트 또는 담당자 분을 통하여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이후, 담당부서에서 확인 및 조치를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안내에 대한 부분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ustomer support service by UserEcho
안녕하세요. 팀업 입니다.
먼저 안내과정에서 혼선으로 인하여 불편 드렸던 점 죄송합니다.
문의주셨던 사항에 대하여 문의자분께서 이곳의 페이지외에
이용하고 계신 회사쪽의 루트를 통해서도 문의를 접수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현재 회사의 담당부서에서 접수된 문제에 대하여 분석 및 확인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이용하고 계신 서비스는 일반적인 팀업 프로그램이 아니며,
계신 회사에 맞춰져 커스터마이징 된 상태로
저희 웹페이지에 서비스 되고 있는 팀업과는 다르기에 안내드리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대하여 명확히 안내 드리지 못하였던 점 양해 부탁 드리오며,
차후 사용중 발생하신 문제 또는 문의 사항의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회사의 문의루트 또는 담당자 분을 통하여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이후, 담당부서에서 확인 및 조치를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안내에 대한 부분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