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접속문제

Real Wiz 2 months ago in PC • updated by help 2 months ago 1

외국 사이트 접속을 위해서 팀업에 접속되어 있는 상태에서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회사아이피가 팀업프로그램 및 팀업 사이트에 접근을 할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현재 메신저 사용이 안되고, 팀업사이트에 접근되지 않습니다. 지난번에 동일한 현상이 있어서 인터넷 신청업체에 의뢰하여 고정아이피를 변경하여 다시 사용하고 있었던바 팀업내에서 저희 회사 아이피를 차단한것으로 알려주었는데요. 마케팅회사로 업무상 vpn을 사용할 일이 종종 있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현재 메신저 안되고 있습니다.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TeamUP 입니다. 

먼저 팀업 이용에 불편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문제확인을 위한 정보가 필요하나 유선연락처
또는 이메일 주소가 없어 고객님께 연락이 어려운 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팀업 고객센터(02-3470-2903)로 유선연락주시거나 
메일(help@tmup.com)로 문제가 발생한 PC의 아이피와 회사명과 팀업 계정등을 전달해 주시면 
문제 확인 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