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Real Wiz 6 days ago in PC • updated by help 5 days ago 1

외국 사이트 접속을 위해서 팀업에 접속되어 있는 상태에서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회사아이피가 팀업프로그램 및 팀업 사이트에 접근을 할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현재 메신저 사용이 안되고, 팀업사이트에 접근되지 않습니다. 지난번에 동일한 현상이 있어서 인터넷 신청업체에 의뢰하여 고정아이피를 변경하여 다시 사용하고 있었던바 팀업내에서 저희 회사 아이피를 차단한것으로 알려주었는데요. 마케팅회사로 업무상 vpn을 사용할 일이 종종 있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현재 메신저 안되고 있습니다.

0
Under review
Anonymous 6 days ago • updated by help 5 days ago 1

오늘(9/13) 오후 8시쯤부터 갑자기 팀업이 안됩니다. ㅜ ㅜ

0
Under review
Anonymous 2 weeks ago • updated by help 2 weeks ago 1

로그인이 계속 안되고 있습니다.

0
Under review
Anonymous 2 weeks ago • updated by help 2 weeks ago 1
0
kim jieun (jieunKhu) 2 weeks ago 0

현재 로그인 및 홈페이지 접속 자체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0
Completed
Keuntae Kim 3 weeks ago • updated by help 3 weeks ago 1

회사 업무용 태블릿(chuwi Hi8)에서 팀업을 실행하면

아래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 하단에


"사용자의 보안을 위해 루팅된 단말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얼럿이 나오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기기는 루팅을 한 적이 없습니다.

혹시나 다른 앱이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싶어서 공장초기화까지 하고 다시 팀업만 설치된 상태로 시도해보았으나 똑같은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 해결이 가능할런지 문의드립니다.


해당 태블릿의 소프트웨어 정보 화면도 스크린샷으로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0
Under review
Anonymous 2 months ago • updated by help 2 months ago 1